일단뜨겁게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 이도현 도희 유선 김원해 로맨스드라마 김혜은 학진 한희정차인하 김민규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 이도현 도희 유선 김원해 로맨스드라마 김혜은 학진 한희정차인하 김민규

by $$$*$$$ 2018. 12. 9.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 이도현 도희 유선 김원해 로맨스드라마 김혜은 학진  한희정차인하 김민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윤균상과 김유정이 시청자들을 웃겼다가 설렜다가 예측불가능한 극의 전개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사실 2013년 첫 연재 이후 지금까지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순정 장르 인기 웹툰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원작으로 제작한 작품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완전무결한 깨끗함을 추구하는 한 남자와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극강의 더러움을 지니고 사는 한 여자의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에서는 기습 입맞춤 후에 오솔(김유정 분)이 계속 신경쓰이는 선결(윤균상 분)의 약도 없는 '오솔앓이'가 시작되었습니다 .


선결은 오솔과의 키스로 기절까지 할 정도로 지상최대의 결벽증환자이지만 사실 결벽증 보다 훨씬 위험한 존재가 오솔이라는 여자입니다.

 

 



 지저분하고 더러운 오솔이가 눈앞에 아른거리며 자신을 유혹하거나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장난치는 오솔의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미소를 보내기도했으니까요. 자신의 내면에서 생기는 알 수 없는 변화에 선결은 오솔에게 더욱 까칠하게 굴게 됩니다. 




깨끗함과는 거리가 멀게 생활하는 오솔이 일년에 딱 하루 달라지는 날이 바로 6년전에 돌아가신 어머니의 기일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려는 듯 청소와 화장을 정성스럽게 합니다. 이런 사정을 모르는 선결은 마음에도 없는 심한 말로 오솔에게 상처를 줍니다. 


권비서(유선 분)는 예전과는 다른 선결의 상태를 눈치채고 미국에서 선결을 맡았던 포어박사의 제자를 찾습니다. 

오솔때문에 괴로워하는 선결에게 포어박사의 제자 다니엘은 급성 스트레스 장애라는 진단을 내리게 됩니다. 

진단상으로는 곧 정상으로 돌아올 거라 했지만 선결은 오솔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합니다. 


한편 오솔은 동현(학진 분) 팀과 함께 피규어 세척을 의뢰한 고객의 집을 방문하게 됩니다.  한참 청소 중에 오솔은 TV에서 중앙동 재개발 참사를 보도하는 뉴스를 보다가 주인이 떨어트린 피규어에 걸려 넘어졌습니다. 누가봐도 명백한 주인의 잘못이지만 피규어 파손의 책임까지 지게 된 것입니다. 



이런 자초지종을 모르는 선결은 오솔의 옷 상태와 화장을 지적하며 회사에서 나가라고 합니다.입사 이후 단 하루도 바람 잘날 없던 신입사원 길오솔이 역대급 대형 사고를 치고 회사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것입니다. '청소의 요정'에서 끝없이 꼬여가는 선결과 오솔의 인연이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습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제작진은 "기습 입맞춤으로 온도가 달라진 선결과 오솔이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한다.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게 조금씩 물들기 시작한 두사람의 관계 변화에 주목해 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부문 화제성 지수(11월 26일~12월 2일,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월화드라마중 1위를 차지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30분 JTBC 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