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장승조 인물관계도 극본 유영아 수목드라마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장승조 인물관계도 극본 유영아 수목드라마

by $$$*$$$ 2018. 11. 28.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인물관계도 극본유영아 수목드라마

 


'명불허전'이라는 말처럼 이름만으로도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톱스타들이 있지요. 그같은 이시대 연예계의 톱스타 송혜교와 박보검이 tvN의 새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를 통하여 2년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고 합니다. 특히 송혜교 박보검은 연상녀와 연하남 커플로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한층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송혜교와 박보검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입니다. 유영아 작가는 영화 '7번방의 선물'과 '국가대표2'의 각색을 담당했고, 드라마'딴따라'의 극본을 맡은 경력이 있으며, 박신우 연출자는 '질투의 화신'과 '엔젤아이즈' 등의 작품으로 감각적 연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11월 21일 오후 서울 강남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행사에서 제작진은 " '남자친구'는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여자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평범한 남자가 만나 부와 명예를 버리는 것이 어려운지,평범한 일상을 내놓는 것이 어려운 일인지에 대해 고민하는 드라마"라고 발표했다 합니다.

 

또한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임 가득한 정통멜로 드라마"라고도 합니다.

 

 

 


그렇다면 드라마 '남자친구'스토리는 어떨까요? 우선 이드라마의 스토리를 이해하기 위하여 tvN에서 공개한 '남자친구'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는것이 필요합니다. 공개된 '남자친구' 인물 관계도 속에는 두 남녀 주인공 수현과 진혁을 중심으로 두가족 구성원으로부터 친구관계까지 드라마속 인물들간의 관계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많은 시청자들이 극의 줄거리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남자친구'의 인물관계도에서 보여지는 두가족 구성원들의 사진만봐도 두가족간의 다른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먼저 국회의원인 수현 아버지(문성근)의 부인인 수현 어머니(남기애)의 눈빛에서는 좀더 높은 명예를 추구하는 인간의 욕망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진혁의 가족들, 진혁의 아버지(신정근),어머니(백지원)과 동생(표지훈)의 표정에서 피어나는 해맑고 티없는 웃음은 밝고 긍정적인 가족의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두 주인공 수현,진혁의 성장 배경을 유추할 수 있고, 서로 무척이나 다른 삶을 살아온 연상녀와 연하남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킵니다.

 

 


수현이 대표로 재직하고있는 동화호텔 직원들의 모습도 극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입니다. 그중에서도 수현의 오랜 비서 장미진(곽선영)과 운전기사 남명식(고창석)은 수현을 가장 근거리에서 알뜰살뜰 보호해주며 좋은 케미스트리를 연출 할 예정이라 합니다. 또한 홍보팀의 구성원으로 뭉쳐진 김선주(김혜은),이진호(김호창),박한길(이시훈),구은진(박진주),조혜인(전소니)은 서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인물로 등장해 극에 풍부한 흥미요소를 더해줄 것입니다.

 

 


동화호텔 홍보팀 사원인 조혜인은 이대찬(김주헌)과 함께 진혁이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절친한 사이인데, 이세사람이 만들어 내는 유쾌한 우정 스토리도 흥미진진합니다.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속에는 수현과 얽혀있는 태경그룹 대표 정우석(장승조)과 태경그룹 회장인 우석의 어머니(차화연)의 모습도 보이는데, 이들사이에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요소입니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수현 진혁의 로맨스를 중심축으로, 완전히 상반대는 성향을 가진 수현과 진혁의 가족부터 주변인물군상들이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로 가득 채워질거라고 합니다.

 

 

 

 


2년이라는 비슷한 공백기를 거쳐 동시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팬들에게 수많은 화제와 뜨거운 관심을 받은 송혜교와 박보검의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11월 28일(수)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