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염정아 정준호 김정난 오나라 윤세아 이태란 김서형 김혜윤 유현미 강남엄마따라잡기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SKY캐슬 염정아 정준호 김정난 오나라 윤세아 이태란 김서형 김혜윤 유현미 강남엄마따라잡기

by $$$*$$$ 2018. 12. 8.

SKY캐슬  염정아 정준호 김정난 오나라 윤세아 이태란 김서형 김병철 김혜윤 정애리 유현미 강남엄마따라잡기





JTBC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KY 캐슬'이 믿고 보는 출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덕분에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SKY캐슬' 4회분은 시청률 7.5 %를 기록했는데, 이는 1회 1.7%에 비교하면 약 4.5배 상승한 것이라고 합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힘찬 연기와 충격적인 엔딩으로 안방극장 드라마 팬들 사이에 빠르게 퍼진 입소문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먼저 '스카이 캐슬'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스카이 캐슬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사립'주남 대학교' 초대 이사장이 서울 근교 숲속에 세운 유럽풍의 4층 석조저택 단지를 뜻합니다. 


이 스카이 캐슬에는 우리나라 굴지의 대학병원 의사들과 판검사 출신 로스쿨 교수들이 모여 살고 있지요. 사실 이드라마는 방영전부터 염정아, 정준호,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서형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걸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SKY 캐슬'의 줄거리는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캐슬이라는 공간에서 남편은 왕으로 자기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스카이 캐슬'은 '각시탈','골든 크로스' 등을 집필한 유현미 작가와 '마녀보감','후아유' 등을 연출한 조현탁 PD의 작품입니다.



이전에 방송된 SKY캐슬 1,2회에서는 김정난의 충격적인 자살과 이가을의 정체가 밝혀지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계속하여 3.4회에서는 김주영(김서형 분)을 차지하려고 무릎까지 꿇은 한서진 (염정아 분)이  보여주는 완벽한 두얼굴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소름끼치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김주영을 차지한 후에 승리의 미소를 짓고 있는 한서진 앞에 격분한 영재(송건희)가 나타나며 강렬한 엔딩을 보여줍니다.


7일 방송될 예정인 '스카이 캐슬' 5회 예고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된 SKY 캐슬 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김주영 (김서형 분) 사무실 앞에서 맞닥뜨린 영재 (송건희 분)의 몰골에 놀란 한서진(염정아 분)은 단박에 영재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직감합니다.  




한편 수임(이태란 분)은 예빈(이지원 분)이 편의점에서 도둑질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예빈이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고심합니다. 서진은 그런 수임의 참견이 신경이 거슬립니다. 그리고 승혜(윤세아 분)는 두아들을 위하여 남편 모르게 집안에 커다란 평지풍파를 일으킬 변화를 감행하는 장면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JTBC 'SKY 캐슬' 5회는 7일 밤 11시에 방송 될 예정입니다. 

댓글